본문 바로가기

꾸꾸일상/파리이야기

[ 코로나 프랑스 ] 변한 일상 ( 인터넷으로 장 보기 주문, 배달음식 )

반응형

 

코로나가 시작되고, 감금이 시작되고 많은 변화가 찾아왔다. 그 전에는 인터넷으로는 생필품은 전혀 쇼핑은 하지 않았다. 이번에는 생필품은 아마존으로도 주문해보고, 또 대형마트 꺄르푸에서 주문을 해서 두번이나 잘 받아봤다는, 한국 처럼 빠른 시스템이 아니라서 매번... 늦지만,
그래도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프랑스도 배달문화가 급 발전한것 같다!

 

사진에는 거리에 사람이 없지만, 사실 저때만 잠시 없었고, 사람들은 나가는 출입증을 쓰고 쉽게 나간다는..
진짜 일주일에 한번 장보거나, 애완동물 있으면 주변 잠시 산책 하던지 그래야하는데. 그러건말거나 나가는 분위기다. 자유를 그만큼 중시 한다는 거 때문인지 몰라도...

 

조용한 거리,
깔금하게 배달된 쇼핑백

꺄르푸에서 주문 받았을때, 오 놀라왔다는!
인터넷으로 주문 하고 세가지 시스템이 있다.
직접 드라이브로 찾아가는 시스템, 아예 물건을 배송 해주는거 이렇게 나뉘어지는데. 물건 배송해주는것도 두가지로 나뉘어진다. 하나는 큰 매장에서 직접 배달 해주거나, 작은 매장에서 5유로 받고 자전거로 배달해주는 시스템
나는 배송비 5유로 내고 자전거로 배달해주는 시스템으로
주문했는데. 만족 스럽다. 진짜 자전거로 배달해주는줄 알았는데, 일반 차량으로 배송하신다. 배송기사는 마스크도 하고 있었고 장갑도 끼고 있었다. 두번째 배달할때에는 그 기사는 장갑만 하고 있었지만... 첫번째 주문할때에는 30개 이상은 배달이 안되었다. 두번째 주문할때는 갯수 제한이 풀려서 신나서 60개 이상 장바구니에 담았네요 ㅎㅎ

 

조용한 거리, 차량이 거의 없는 모습?!
이날 구름이 너무 이뻐서 찰칵!

이번에 우버에서 행사를 많이 해서, 조금 저렴하게 피자를 시켜봤어요. 피자헛에서 페페로니 시켰어요 1+1 행사였습니다. 사진으로도 느끼해 보이지만 실제로도 조금 느끼합니다. 저는 느끼한거 좋아해서 괜찮았어요 돈 추가해서 치즈 크러스트로 업그레이드 해서 먹었어요! 

 

우버잇 주문 내역서 +_+ 10유로 할인 받았어요!
페페로니~
페페로니 1 + 1 행사,

 

저의 일상은 요즘 집에만 있다 보니,
집에서 유튜브 시청, 넷플릭스 보기, 학교 강의듣기, 과제하기, 요리하기, 꽃 관리하기, 베이킹 만들기,

손빨래하기, 청소하기등등

여러분은 일상 그대로 지내시나요?
댓글로 서로 공유해요~!

공감 ♡ 은 포스팅 글쓸때,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꾸욱~ 눌러주시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