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꾸일상/파리이야기

[ Blocbuster 클라이밍 ] 파리옆, 라데팡스에서 실내 암벽등반

반응형


난생처음으로 해본 클라이밍 :)

아무 준비 없이 아무 도움 없이 친한 언니랑 둘이서 동기 부여 되어서 꽂혀서 온 이곳!

Blocbuster la Défense

위치 : 2 Place de la Défense, 92053 La Défense

영업 시간 : 월 - 금요일 10:00 - 23:00 / 토 - 일요일 10:00 - 20:00

전화 번호 : 01 47 44 96 83

입장료 : Escalade + Fitness + Sauna + Slack-Line
( 실내등반 + 헬스 + 사우나 + 외줄타기 )
하루종일 15유로, 신발대여료 5유로,
학생 -28세 미만 13.5유로
Fitness + Sauna + Douches
( 헬스 + 사우나 + 샤워시설 )
10유로

다양한 입장료가 있어서,
더 다양하게 옵션 확인은 밑에 주소 첨부 할게요.

https://www.blocbuster.fr/informations-cnit

들어가는 입구 컷

라데팡스 오면 항상 건물이 엄청 크고 이어져있어서
헷갈립니당. 입구는 작게 되어있네요

입구 들어가서 안에 모습입니다.

다들 마스크를 끼고서 운동해요. 프랑스도 실내 안에서 마다 틀리지만, 마스크를 안끼면 벌금 135유로라서..
후덜덜.. 의무적으로 착용해야합니당!

이곳은 휴식 공간 겸 테라스,
이거저것 요기거리를 간단하게 팔고 있어요.
바게트 샌드위치와 크레페 그리고 디저트와 샐러드

암벽 등반 하는 곳은 길게 세줄로 되어있어요.
저는 이날 할때 처음 하는거라서 손안쪽에 알이 생기고 새빨갛게 되었어요..

바로 운동하는 곳 옆에 테라스가 있어서 좋았어요.
이날 급하게 가는거라서 사우나랑 다른 시설은 이용안했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시설은 보통..? 막 엄청 좋고 그런게 아니였다는..
보기엔 좋아 보이지만 음흐 그렇다고 아주 나빴다는건 아닙니다 ㅎㅎ 클라이밍 하러 갈때는 4명이서 가면 더 좋을꺼 같아요. 서로 내기하면서 하면 더 재미있지 않을까용~~

이곳의 별점은.. 3.9점입니당!

저는 많이 많이 먹을라고(?) 운동하는것 같아요! ㅋㅋ
샹젤리제로 이동해서, 파이브가이즈 버거를 먹었어요!
역시 버거는 맛있어요. 여긴.. 세트 메뉴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음료수를 따로 감자따로 주문해야하는데.
넘 비싸요.. 버거 + 음료수 + 감자 중간것로 시키니 18유로 정도 나왔네요.

햄버거 전체 디테일 :)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저는 나이가 들어도 입맛이 크게 변하지 않네요

모두 코로나 조심하고 백신나오기전 까지는 이겨보아요~

궁금하신거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로 남겨주세요
공감은 저의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