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식도락/냠냠한식

[파리 족발맛집] 족발이 땡길때, 한잔 한식당

반응형

 

[파리 족발맛집] 족발이 땡길때, 한잔 한식당 


 

유럽에 오랫동안 여행 하다보면 한국 음식이 너무 그리워서

 한국에 빨리 가고 싶다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있을꺼 같아요.

또 프랑스 유학생활 하다보면 한식위주로 자주 챙겨먹거나,

혹은 바빠서 식사를 바게트나 샌드위치로 대신하는 분들도 많이 있을꺼예여.

 

타지에 나와있으면 한식이 또 정말 그리워요... 그래서 자꾸 찾게 되고 매일 밥이라도 든든하게 먹게 되는 것 같아요.

 


 

한잔 한식당

Restaurant Hanzan

주소 : 11 Rue Beaugrenelle, 75015 Paris

영업 시간 :  화-일요일 12:00-14:30, 19:00-22:00

월요일 휴무


 

 

 

한잔 레스토랑은 오픈한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어요.

이곳 내부는 깨끗하고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이 한식당은 아는 동생으로 통해서 알게되었어요

한잔의 주력메뉴는 족발이예요!

저희는 족발과 감자탕을 주문했어요.

족발이 나왔어요 냠냠! 파리에서 족발이라니 >_<;;

 

 

생각보다 양이 나쁘지 않았어요.

반찬이랑 감자탕이 있기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족발이 나오고, 바로 감자탕이 나왔어요.

감자탕은 조금 아쉬운점이 있다면 시래기가.... 거의 없었어요.. ㅠㅠ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사실 감자탕은 파리 한식당 아카사카가 최고 인것 같아요~! :)

아카사카 한식당도 조만간 리뷰로 글 올릴게요!  

감자탕 확대 컷,

또 사진 보니 이떄 먹었을때가 생각 나네요.

 

 

감자탕과 족발 같이 찰칵,

여기는 밥이 잡곡밥이라 맛있는 것 같아요.

 

이때는 4명이서 먹었는데, 금액이 정확히 기억이 안나지만,

한 사람당 19유로 미만으로 먹었던것 같아요.

당연히 한국 보다 가격은 조금 더 비싸지만,

여기 파리 물가를 생각하면 이렇게 먹었을때 나쁘지 않았던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