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식도락/냠냠한식

[파리 맛집] 깐풍기가 정말맛있는 "한림" 한식당

반응형

[파리 맛집] 깐풍기가 정말맛있는 "한림" 한식당


한림 깐풍기는 먹어보고 반했어요!

한림식당은 파리 한식당 중에서 제일 오래된 곳이 아닐까 싶어요.

파리에는 한인 식당은 제가 알기로 100군데가 넘는 거로 알고 있어요.

파리 좁은 곳인데, 정말 한 식당 많죠.

한식당에 영업하시는 한국인도 있지만, 중국인들도 한국 식당을 영업하는 곳도 꽤 많이 있답니다. 

 


한림식당

 

주소 : 6 Rue Blainville, 75005 Paris

영업시간 : 월요일 휴무

                                화요일 19:00 - 22:30

                                                              수 - 일요일 12:00 - 14:30, 19:00-22:30 

전화 : 01 43 54 62 74


 

 

 

 

한림식당에 두번쨰 방문해요.

첫 번째 방문 했을때에는, 그때가 바캉스 기간이라서 가게앞까지 갔는데 문이 닫혔어요. 허허허

그이후로 한참 뒤에 깐풍기가 그렇게 맛있다고해서 먹어보러 가고 싶어서 다시 찾아왔네요~

 

이날은 가게에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어요.

주변에서 있다가 저녁 오픈시간에 거의 맞춰서 처음으로 들어갔어요.

가게 안은 생각보다 컸어요.   

 

 

저희가 주문한 깐풍기가 나왔어요.

처음에는 제가 생각 했던 깐풍기 비주얼이 아니라서,

음 과연 이게 맛있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됐죠.

 

 

깐풍기 확대 컷

맛이 예술이에요 ~ 냠냠 사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프랑스에서도 한국처럼 배달을 직접 집까지 해주는 한인 식당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한국 시스템이 정말 편하고 좋네요 ㅠ.ㅠ

 

파리에서도 음식 배달을 해주는 곳이 늘어나는 추세에요

Deliveroo 라고 애플레케이션 다운 받으시면,

집 근처에 있는 식당 위주로 반경 1Km 이내로 배달이 가능한 거로 알고 있어요. 

자전거 배달비는 거리마다 가격이 조금씩 틀리지만, 보통은 2.5유로부터 시작하는 거로 알고 있어요.   

 

 

깐풍기랑 같이 어울리는 짜장면과 짬뽕을 주문했어요.

사실 깐풍기가 너무 맛있어서, 짜장면과 짬뽕맛은 보통인 것 같아요.

엄청 맛있지도, 그렇다고 나쁘지도 않은 것 같아요.

 

깐풍기에 비교하면 짜장면과 짬뽕은 실망했어요.

다만, 면발은 괜찮았어요.

 

 

 

 그래도 한 식당에 왔으니, 한번 설렁탕 맛도 궁금해서 이것도 주문했어요

설렁탕 맛은 짜장,짬뽕 보다는 나쁘지  않았어요

고기도 꽤 들어가 있고, 면도 들어가 있어서 밥이랑 같이 먹기 좋았어요.

 

 

 

설렁탕 주문하면 밥과 함께 간단히 밑반찬이 나와요.

김치랑 깍두기 맛있어요!  

 

 

 

한림한식당은 별 4점입니다. :)

깐풍기 덕분에 별점이 올라갔어요.

한림 한 식당은, 깐풍기만 먹으러 다시 가고 싶네요.

 

아 참, 파리에 있는 한인 식당들 몇 군데는 바캉스에요.

혹시 한식당 가실 분들은 미리 전화해보고 방문하세요.

 

한식당뿐만 아니라 은행, 상점, 레스토랑 등등 1주-4주 정도는 바캉스 기간으로 영업을 하지 않고 있어요.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가격은??

 

깐풍기 13.50유로

설렁탕 16.80유로

  짜장 14.00유로

   짬뽕 14.00유로

 

      총 58.30유로

 

이날은 셋이서 먹었어요.

파리에서 저녁에 레스토랑 가서 외식한다 하면,

보통 한 사람당 15유로 ~ 25유로 이내로 생각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