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식도락/냠냠디저트

[앙젤리나 파리] 모노프리에서 구입한, 몽블랑 아이스크림, ANGELINA PARIS

반응형

[앙젤리나 파리] 모노프리에서 구입한, 몽블랑 아이스크림, ANGELINA PARIS


 

 

 

 

 

"" 몽블랑 아이스크림 ""

모노프리 슈퍼에서 발견했어요.

가격은 기억이 가물가물한대 6유로 정도 했던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 패키지 색깔이 핑크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아이스크림을 개봉해볼까요?

뚜껑을 열자마자, 오 맛있을 거 같은데요.

패키지 색을 잘 선택한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 확대해서 보겠습니다!

밤이 가득가득 들어있어요.

밤이랑 하얀 슈가? 라고 해야 하나요

슈가 같은 게 들어있는데,

전 이게 별로 인 것 같아요.

 

 

 

 

한번 시식해보겠습니다.

어떤 맛인지 궁금하시죠!

사실 생각보다 맛있는 맛이 아닌 것 같아요.

밤이 많이 느껴졌던 건 좋았는데,

하얀색 슈가가 이 몽블랑 아이스크림을 덮어버려서,

너무 달아져서 조금 실망했어요.

하지만 이날 아이스크림, 바로 뜯어서 먹자마자 다 먹었어요.

 

다만, 앙젤리나에서 먹었던 몽블랑 디저트를 색다르게 느껴보시고 싶은 분들은

한번 사서 드셔보세요.

 

 

 

 

아쉽게도 아이스크림 패키지가 저 크기 하나인 것 같아요.

다른 크기를 못 봤어요.

전 모노프리에서 봐서 그런 것 같아요.

작은 크기가 있다면 좋겠네요.

그럼 아주 가끔 먹을 텐데 말이죠.

 

초콜릿이나 크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너무 느끼한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비추천입니다.

 

몽블랑 아이스크림은 ★ 별점 3.8점 입니다.

 

파리 앙젤리나 방문 링크

http://oignonfr.tistory.com/8

 

 

여러분도 사진으로 몽블랑 아이스크림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