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꾸리뷰

[ 알리익스프레스, 프랑스에서 직구 1탄 ] 아이패드 프로 12.9 거치대 구매 후기, 구매하기 진짜 잘했다!

반응형

최근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량이 늘어나면서,

신뢰도가 조금씩 쌓여가면서 이곳에서 주문하는 게 많아졌다.

아이패드 or 휴대폰 거치대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가격은 12.13유로에 배송비 포함해서 알리익스프레스 사이트에서 직접 구매를 했어요.
주문하고, 전체적인 배송기간은 15일 정도 되었어요!
프랑스에서 이 정도면 빨리 오는 것 같아요. ( 어떤 제품 들을 보면 2달 3달도 있는데.. )
또 프랑스에서 바로 오는 게 아니라, 중국을 통해서 와서 그 정도는 빠르다고(?) 생각이 드네요.

( 저만 그렇게 느끼는 건, 아니죠??! )  

여기서 오래 생활해서 그런지, 이제는 워낙 느린 게 익숙해진 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삶 자체가 점차 느려지는듯한 이 기분...이랄까

이번에 아이패드를 4주 이상 걸려서 받아보니, 이제는 2주 기다리는 건 아무 문제없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여러 개 배송을 해봤지만, 정말 배송 구성품도 꼼꼼하게 옵니다.

(배송 포장은 판매자마다 다르지만, 웬만하면 잘 포장되어서 오는 것 같아요! )
박스를 열자마자 구성품은 꽤 간단했어요.
설명서가 없어서 처음에 뭐 어떻게 하지.. 잠시 10초 동안 생각했네요.
전부다 뾱뾱이로 포장되어서 와서 만족합니다!
스크래치 날 염려할 필요도 없고, 찌끄려지지도 않고 깔끔하게 배송되어서 굿이었어요!

 총구성품은 3개였고요, 위에 거치대 그리고 밑에 고정틀 그리고 나사 하나 조이개 딱 간단하게 들어있어요!

 

설치 방법은?!
나사를 고정대 밑에 넣어주고 바로 위에 거치대를 올려주고 밑에 나사를 조여주면 끝!
정말 간단했어요~ 뭐 그래서 설명서가 따로 필요 없었네요.

 

 

 

 

 

 

거치대 앞면 컷,

이때 최대 높이로 올려봤어요.
높이는 조절이 가능해요!

16센티부터 23센티 조절이 가능하지만,

막상 아이패드를 올려보면은 아이패드 높이가 있다 보니,

그렇게 거치대가 높아 보이지 않아요.

 

 

 

 

 

 

 

 

 

 


  

  

 

 

거치대 뒷면 컷

 

뒷모습 디자인이 아주 깔끔해서 그런지 몰라도, 아이패드를 올려두면 완전 찰떡 쿵 아주 잘 어울려요!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튼튼한 지 오래 쓸 수 있는지 여러 가지로 다 중요한데. 진짜 후회 하나도 없네요. 

   

 

 

 

   

 

 

 

 

 

 

제가 구매한 링크 걸어뒀어요! 바로 밑에 링크 확인하세요~

ko.aliexpress.com/item/4000361125491.html?spm=a2g0s.9042311.0.0.1b1c4c4dURgnE6

 

US $9.99 |태블릿 홀더 데스크탑 마운트 스탠드 전화 홀더 지원 삼성 Xiaomi iPad 아이폰 화웨이 iPad 7.9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거치대 하나로 집안 분위기도 바뀌고, 무엇인가 정돈된 기분!

짐은 점점 늘어나고.. 이곳에서 내가 언제까지 살 건지 아직도 모르지만, 지금 이 순간을 즐겨보렵니다.

핑크 성애자 맞는 거 인증하는 듯한 이 사진,,, ㅎㅎ

 

 

 

 

 

 

 

 

 

 

 

 

 

 

 

 

 

 

 

 

 

 

 

 

 

 

 

 

 

 

밑에 링크는 지난번 포스팅한, 아이패드 프로 구매후기 :)

 

2020/11/03 - [꾸꾸리뷰/가전용품] - [ 프랑스 애플 홈,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구매 ] 어디에서 저렴하게 구매하는게 좋을까?! 한국? 프랑스? / 프랑스 학생할인 사이트

 

[ 프랑스 애플 홈,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구매 ] 어디에서 저렴하게 구매하는게 좋을까?! 한국?

나는 프랑스가 애플이 비싸 다는 걸 알고 있었다. 하지만, 한국가서 사 올 수도 없는 터라, 비싸더라도... 프랑스에서 구매해야지 하고 큰 마음을 먹었다. 예전에 휴대폰이 아이폰 4, 5, 6s+ 유저였

oignonf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