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꾸리뷰/가전용품

[ 프랑스 애플 홈,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구매 ] 어디에서 저렴하게 구매하는게 좋을까?! 한국? 프랑스? / 프랑스 학생할인 사이트

반응형

나는 프랑스가 애플이 비싸 다는 걸 알고 있었다.


하지만, 한국가서 사 올 수도 없는 터라, 비싸더라도... 프랑스에서 구매해야지 하고 큰 마음을 먹었다.
예전에 휴대폰이 아이폰 4, 5, 6s+ 유저였는데,

갤럭시 노트 8로 갈아탄 후에 애플에 큰 관심이 없었다.
또 다른 신세계를 노트에서 경험했어서.. ㅎㅎ 어느 순간 예전에 다운로드하였던 유로 어플들이 생각나고,
그리고 아이패드가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다.


전문 블로그는 아니지만, 블로그 활용할때, 그리고 스케줄 관리, 또 그림?? 다양하게 필요할 거 같다고 생각이 들었다.
뭐든 갖고 싶은게 생기면, 단점은 안 보고 장점을 찾아서 필요한 용도를 끼어 맞추니깐.


본론으로 돌아와서 끼악... 무려 주문한 지 딱 한 달 되어서 받아본 나의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끼악~~~ 참고로 펜슬이랑 아이팟은 주문한 지 딱 하루 되어서 받았어요!

 

프랑스 애플 홈에서 구매하면, 미국에서 건너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배송 자체가 느린가봐여;

 

프랑스에서 학생이시라면?!

 

다양한 혜택도 많고, 시중가보다 조금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 알려드릴게요!

위 사이트는 나이 제한은 따로 없고, 프랑스에서 공부하고 있는 학생이면 등록이 가능합니다!

사이트 들어가보시면, 의류, 잡화, 화장품, 노트북 등등 할인 하는게 많아요!

 

www.myunidays.com/FR/fr-FR 

 

UNiDAYS - Des offres gratuites et exclusives pour les étudiants

Réveille-toi et donne-toi à fond: les meilleures séances d’entraînement libre à faire chez toi

www.myunidays.com

저는 아이패드 프로 구매하기 전에, 위 사이트 들어가서 학생으로 가입 후에 애플 사이트에서 구매했어요.

따로 할인 들어간 거는 플러스 케어 보험 20% 그리고 아이팟을 무료로 받았습니다.

무료가 아닌듯한 무료.. 인듯하네요 ;;

 

 

 

프로랑, 아이펜슬 모두 각인시켰어요! 아이패드도 그렇고 펜슬 각인시킨 게.. 케이스 끼우니 전혀 안 보이네요.

이때 받아 봤을 때, 정말 좋았어요. 참고로 프랑스에서 아이패드를 구매하시면 배송은 항상 DHL 택배에서 배달해줘요.

언제 도착할지 시간은 정해주지는 않지만, 혹시나 밖에 있거나 택배를 못 받을 경우를 대비하여 문자메시지로 링크를 보내주셔서 내가 직접 찾아갈 수 있는 사무실을 정하거나, 아니면 다른 날짜로 예약을 다시 할 수 있어요.

항상 택배 사고 많은 프랑스에서 참 좋은 시스템 같아요. 매번 배송 올 때마다 한 번에 정확히 온 적이 거의 드물다는...

이럴 때는 한국 시스템이 아주 좋아요!

 

 

택배 열어보니 딱 아이패드가 ~ 으흐흐 예전에는 비닐 벗길 때에는 칼이나 가위를 사용해서 열었던 것 같은데.

요즘은 아주 편하게 열수 있게 되어있네요.

 

 

박스를 열고 보니, 아이패드에도 액정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비닐이 있었어요.

 

 

프로를 꺼내면, 바로 충전기랑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충전기도 충전 선도 엉키지 않게 모두 깔끔하게 들어 있어요.


드디어 아이패드 전원 켭니다. 너무 오랜만에 애플 사용한지라.. 순간 전원 키는 방법도... 까먹은 나
사실 바로 전원이 켜지질 않아서 오류인가 생각이 들었어요.


두둥 ~ 처음에 봤을 때, 아이패드가 그렇게 크지 않다고 생각했어요 하두 큰 제품만 사용해와서 그런가?
나는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가 그렇게 크다고 그랬는데. 저 같은 경우 아주 사용하기 좋은 크기 같다고 생각 들었어요.
A4용지를 되어보니 아주 조금 작은 길이이지만 사이즈는 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이패드를 사기 전 이것저것 케이스, 키보드, 그리고 액정필름 그리고 애플 펜슬케이스 등등 소비량이 많아졌어요.
어제는 아이패드 마우스를 구매했어요;; ㅜ.ㅜ..
조만간 아이패드 액세서리 후기를 남기러 오겠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로 남겨주세요!

좋아요 ♥는 포스팅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아비앙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