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이엠디JO/작업공간

[ 아이패드로 그린 드로잉 ] 나의 첫작품/ 검냥이 가또/ 요즘 블로그 관하여 이야기/ / 아주 살짝 아이패드와 함께 우리집 공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 꾸꾸 파리입니다.

요즘, 블로그를 하나도 관리 못하는 거를 하나 더 만들었어요.
( 아무래도 감금 기간 동안, 밖에 외부에 나가거나 누구를 만나는 게 한정적이라서 집에 보내는 시간이 많아져서..)

아무래도 티스토리는 보시는 사람이 한정적이라서 만들었지만, 네이버 블로그 하나 더 개설했는데.
아직은 포스팅이 많이 없어서, 네이버는 방문자수가 현저히 적네요.
한 달 두 달 정도 인내심을 참다 보면, 지금 보다는 나아지겠죠~

뭐 저는 파워 블로그 목표가 아닌, 기록하는 용도 그리고 티스토리는 작은 용돈 벌이(?) 하고 싶어서 했는데.
진짜 어려운 것 같습니다! 블로그로 애드센스 달아두고 하면 진짜 수입 공개하신 분들은 참 대단해요.
저는 꾸준함이 없어서, 그런지 몰라도.. 아직도 새내기 같네요.

블로그 첫 오픈한 지 꽤 되었는데. 그때부터 욕심부리지 않고, 차근차근 올렸으면 지금보다는 꽤 성장 해겠져~
2020년 끝나가기 전 까지는 블로그에 애정을 가득가득 쏟을 예정이라서요.

프랑스 현재 생활이나 궁금하신 게 있으시면 주저하지 말고, 댓글 글 남겨주세요!


아이패드랑 살짝 우리 집 공개 :)


나중에 제가 사용하는 액세서리 사용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미리 언박싱 올리는 것보다, 여러 번 써보고 이야기해주는 게 낫을 거 같네요!



오늘 아침에 유튜브를 보는데,
어제부터 아이패드 드로잉 관련하여서 여러 영상을 보다가, 빨간 고래의 드로잉님을 알게 되었어요.

https://m.youtube.com/watch?v=7RUPXa-s4vQ

위 영상 보고, 제가 첫 작품 친구네 집고양이를 그리게 되었네요!
빨간 고래님 영상 보니 아주아주 쉽게 알려주시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강의 강추합니다! 한번 들어가서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친구 집 냥이 이름은 조조 가또 검은 냥이입니다
위에 영상을 보고 친구 냥이를 생각하면서 그린 첫 드로잉 :)
제가 인디핑크색을 너무 좋아해요. 그래서 저는 배경색은 다른 색으로 연출해봤어요.

영상 보고, 아주 쉽게 여러분도 그려보세요~

 

- 프로 크레이트 어플로 그렸습니다 -

 

 
실제 조조가토를 소개합니다!
생선위에서 새근새근 자고 있어요. 너무 귀여워서 바로 찰칵찰칵
사실 가토는 아주 시크합니다. 정말 시크하고 걷는 것도 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더 잘 꺼야~~ 집사야 더 자게 내버려두어하는 가또

 

발톱이 앙큼하게 나와있져, 가또야 발톱 잘라보자 크히히히
사진 보니 친구네에 놀러 가서 먹을 거 주고 싶네요 :) 조만간 보러 가야겠습니다!



프랑스에서 아이패드를 구매하실 예정이거나,
애플을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서, 제 것 링크 따로 올립니다.

[ 프랑스 애플 홈,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구매 ] 어디에서 저렴하게 구매하는 게 좋을까?! 한국? 프랑스? / 프랑스 학생 할인 사이트 - https://oignonfr.tistory.com/m/73

 

[ 프랑스 애플 홈,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구매 ] 어디에서 저렴하게 구매하는게 좋을까?! 한국?

나는 프랑스가 애플이 비싸 다는 걸 알고 있었다. 하지만, 한국가서 사 올 수도 없는 터라, 비싸더라도... 프랑스에서 구매해야지 하고 큰 마음을 먹었다. 예전에 휴대폰이 아이폰 4, 5, 6s+ 유저였

oignonf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