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누기/스페인

[ 바르셀로나 브런치 맛집 ] 한 번만 가기 아쉬워서 여행하는 동안 두 번 간 곳,

반응형

이곳을 어떻게 알고 찾아갔나?!
바르셀로나 머무는 동안 바로 맞은편에 위치 한 곳이라서 알게 되었다.  이번 여행 하는 동안 딱 한 식당 빼고 검색 안 하고 가게 되었다. 
직원들이 많고 손님들이 많으면 자연스럽게 보게 되는 메뉴판 
마침 숙소에는 조식이 나오지 않으니깐 잘되었다 싶었다. 집앞에 바로 있고 설마 이곳을 여행 하는 동안 두번이나 줄이야.. 

바르셀로나 빌리 브런치 위치, 총 4개 매장이 있어요. 
오픈 시간은 9시 30분부터 오후 17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Billy Brunch
C/ Bailèn, 115, 08009 Barcelona
Billy Brunch Headquarters
C/ Muntaner, 64, 08011 Barcelona
Billy Brunch & Lounge
C/ Blai, 28, 08004 Barcelona
Billy Brunch & Park
C/ Jaume Giralt, 53, 08003 Barcelona
 

Barcelona - Billybrunch.com

Good food, shashuka was great, pancakes top. And big americano is mug of happiness. , super staff, nice setting. Not crazy expensive. Top Mick Hoogwerf

billybrunch.com

매장 내부는 이런 느낌 입니다. 화장실도 신경을 많이 쓴 인테리어! 

매장 분위기는 반 오픈 키친으로 되어있고, 브런치 매장 컨셉이 전체적으로 잘 잡혀 있어요.
매장 인테리어 분위기도 또다시 오고 싶은 공간이였어요.
이곳에 브런치 메뉴는 다양했어요. 메뉴판은 스페인어랑 영어로 된 메뉴가 준비가 되어있어요
어린이를 위한 메뉴도 있고, 유아용 의자도 준비가 되어 있어서요. 넓은 테이블도 많아서 가족들이랑 같이 편하게 먹기 좋습니다.  

저는 프랑스에 있다 와서, 이곳은 약간 한국 카페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모든 음료는 주문할 때 데코레이션이 이뻐서 더 맛있어 보이는 효과, 
커피라테를 주문했는데 그 옆에 귀여운 나무 수저와 이 카페에 시그니처 계란 캐릭터 너무 귀여웠어요! 

이날은 주문한 음식은 아메리칸스타일 브런치, 계란 브런치를 주문했어요. 
다양하고 양을 넉넉하게 먹길 좋아하시는 분은 멕시아메리칸을 주문하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 
감자, 토마토, 오믈렛, 소시지, 버섯 진짜 잘 구워져서 맛있어요! 

이건 소소했지만 그래도 반숙 계란 위에 베이컨이 안 있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샐러드도 아주 상큼상큼 해서 먹기 좋았어요. 
이것보다 강추하는 메뉴는..... 바로 밑에 사진에 있습니다. 

바로 위 메뉴 완전 강추 합니다! 
치킨 클럽샌드위치인데, 샐러드 그리고 빵도 있고 잘 구워진 감자도 옆에 작게 있어서 먹기 좋았어요. 
다만 먹기는 조금 불편했지만, 닭가슴살 안에 샐러드와 사과가 들어있는 것 같았어요. 

팬케이크와 오믈렛인데. 이것도 괜찮았습니다! 

그다음 날에는 녹차라테와 커피를 주문했는데 이곳은 데코가 진짜 귀여워서 마케팅 성공 한 것 같아요. 

특히 영수증 주실 때 계란 통 안에 영수증이랑 명함 그리고 계란 스티커를 인원수에 맞게 주시는데, 
귀여워서 스티커는 가지고 나왔답니다. 

유럽여행 와서 이곳저곳 갈 때도 많지만, 먹을 곳도 많고 그렇지만, 
브런치가 당긴다. 커피도 마시고 싶은데 출출도 하다 그러면 가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저는 프랑스 파리에 있다 와서 물가는 확실히 바르셀로나가 파리보다는 15% 정도 저렴했던 것 같아요. 
당연히 레스토랑마다 틀리지만요! 특히 파리는.... 브런치 카페 가면 저렇게 주문했으면 40유로 정도는 나왔을 거 같아요. 

포스팅 재미있게 보셨나요?
구독 그리고 좋아요는 또 다른 포스팅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