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누기/스페인

[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 ] 숙소편, 가성비 좋고 시내 중심에 사그라다 파밀리아 근처 숙소,

반응형

늘 어디로 떠난다는 건, 새롭고 마음이 설레기도 하다.  
오늘은 두 달 전에 다녀온 스페인 여행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여행에 있어서 제일 중요한 건 숙소와 교통인 것 같다. 
그러기 위해서는 예약도 중요하지만, 프랑스에는 늘 파업 그리고 다양한 변수가 있는 경우가 많다. 
미리 일정을 찾아보는 것도 좋지만 다 알 수가 없으니깐요. 

이번 편 포스팅은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 숙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마도 좋은 가성비가 아닐까 싶어요.
( 가격 때문에 그렇게 생각했는데 ) 
방금 막 그때 예약했던 부킹 닷컴에 들어가서 확인해 보니.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다만 시즌을 잘 맞춰서 미리 예약하면 50유로 후반대부터 120유로 정도로 하는 것 같아요. 

호스텔 이름은 Hostal Felipe 2 
주소 : Mallorca, 329, L'Eixample, 08037 Barcelone, Espagne
체크인 시간 : 14시 - 22시
체크아웃 시간 : 00시 - 11시 30분
전 객실 금연, 엘리베이터, 냉난방기구, 와이파이, 간단한 취사 시설 
▼ 예약 사이트 ▼
https://www.booking.com/Share-wS5F3n
 

★★ Hostal Felipe 2, Barcelone, Espagne

L'Hostal Felipe 2 est situé dans un bâtiment moderniste juste à côté de l'avenue Diagonal, à moins de 5 minutes à pied de la station de métro Verdaguer.

www.booking.com

위치가 사그라다파밀리아 성당까지 걸어서 1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어서 정말 편리했어요. 
또 지하철도 바로 숙소 근처에 있습니다. 
처음에 숙소에 딱 도착했을 때? 어 어떻게 들어가지 이 생각을 했어요. 
다행히 숙소 밑에서 관계자를 만나서 문을 열어줬어요. 보통은 현관문을 열어두거나 아니면 벨을 누르면 되는 것 같아요. 

스페인 건물 안에는 너무 화려했어요. 프랑스 건축물이랑 다른 느낌으로 보여요. 특히 파리는 좁은 공간에 아파트가 많은데. 
들어가는 입구가 크고 화려해서 완전 마음에 들었어요. 너무 천장이 높아서 방은 좁아도 더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저희는 방에 화장실 포함 되어 있는 걸로 선택했어요. 
여러 가지 선택 사항이 달라요. 화장실 공동으로 사용하는 것도 있으니깐요. 
잘 확인하셔서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숙소 안에는 취사는 안되지만, 작은 로비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숙소 안에는 취사는 안되지만, 작은 로비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밑에 사진이 보이는 곳이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그리고 공동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정수기까지 있어요. 저희는 숙소 안에서 밥은 따로 먹지는 않았지만,
다른 여행객 분들은 간단히 식사를 하는 걸 봤어요. 

숙소 안에 사진을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결국은 안 찍었나 봐요. 숙소 안에서 찍은 풍경들! 뷰는 너무 멋졌어요! 
사그라다 파밀리아는 숙소에서는 안 보이지만, 걸어서 금방 갈 수 있어요. 
이 숙소에 좋은 장점은 매일 아침마다 침구 시트와 그리고 수건을 갈아줘서 좋았어요. 
숙소 안에 에어컨, 와이파이도 잘되어서 좋았어요. 리셉션에 있는 분들이 친절했습니다. 
단점으로는 숙소가 좁다 보니깐 옆방에 소리가 잘 들렸어요. 그리고 청소하시는 아주머니가 빨리 오신다는 점, 
그 외에는 뭐 숙소에서 하루종일 보내는 게 아니다 보니깐 나름대로 만족했어요. 

완벽한 숙소는 없는 것 같다. 그러려면 돈은 엄청 많이 줘야겠지요.
하지만 여행은 그런 완벽함을 찾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경험과 추억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겠죠.

나의 작은 의견으로 여러분
 여행 계획에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스페인 여행에 관련된 다른 이야기를 곧 공유할 테니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