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이엠디JO/작업공간

[ Styling 스타일링 ] 하얀 셔츠로 스타일링 연출하기

반응형

지난번에 학교에서 했던 작업,
주제는 하얀 셔츠로 다양하게 표현 해보기

셔츠로 뭐 하면 좋을까 하다가 두개 셔츠를 언발라스하게 연출해보자 생각했습니다. 저는 옷중에도 약간 언발란스 하게 나온 옷이라던지 조금 특이한 스타일 좋아해요!

예전에 탱커스라는 브랜드 옷을 좋아했는데.
그 브랜드는 BNX 계열사로 비슷하긴 하지만 BNX영캐주얼 같은 느낌이 있지만, 탱커스는 보이시 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면을 보여주는 걸 강조 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옷 중에 탱커스 옷은 다 언발란스네요. 코트, 원피스, 티셔츠 이렇게 있었는데. 재미난 이야기 하나 하자면요~ 한국에서 탱커스 코트를 입고 지하철을 타고 출근 하고 있을때, 아주머니께서 어머 아가씨 옷 단추 제대로 잠겨야겠어요. 잘못 잠그고 있는거 아닌가요.? 이 옷 입고 나갔을때 한 3번정도는 들었다. 갑자기 제가 말하던 주제와 어긋 나지만 생각 나서 글을 씁니다 으히힛.

 

 

완성작!

 

화이트 셔츠 두개 연결하여서 만드는 과정을 소개 해드릴게요!

 

 

첫번째. 셔츠 두개를 연결해준다.
2번째, 셔츠 단추는 엇갈리게 잠궈준다
3번째, 뒷면도 마찬가지로 단추를 엇갈리게 잠궈준다

4번째, 셔츠를 정면으로 정돈해준다
5번째 소매를 잡아서 허리 부분으로 돌려준다.
6번째, 반대쪽 소매도 돌려주어서 소매를 안쪽으로 넣어준다
7번째, 셔츠 소매를 깔끔하게 접어준다.

8번째, 셔츠 소매를 꽉 잡아서 볼륨감 있어 보이게 해준다

완성된 사진 :)

앞 모습 컷
뒷모습 컷

 

요즘 꽁피먼(감금)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과제 폭탄 맞았습니다.. 1일 1포스팅 할라고 열심히 노력했는데.
물 건너 갔네요 ㅠㅠ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종종 글을 올릴게요. 누가 볼지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글 보고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될수있고 저에겐 추억이 될수있을꺼 같아요!

다시 이번 스타일에 요점으로 돌아오자면,
저의 스타일링은 일본의 기모노와 언발란스 같은 느낌이였습니다. 다시 보니 원피스 같은 느낌도 있네요!

브이엠디 학교 수업 내용에 관해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요~

공감은 글 포스팅 하는데 큰 힘이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