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

(3)
오랜만에 파리 일상, VMD 학생 라이프 스타일 10월이 시작한지 얼마 안 지난것 같은데, 벌써 20일이 지났어요. 시간 너무 빨리 지나가요.. 흐흑 이 블로그를 만들고, 하루에 글 하나씩 포스팅 하겠다는 다짐을 했지만,,, 실패했네요.. 그래도,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하나씩 또 포스팅 다시 해볼까 합니다!! 제 블로그는 프랑스에 여행 오시는 분, 혹은 오고 싶으신 분들에게 여러 정보를 알리고 싶고, 저 또 한 프랑스에서 있던 일을 차곡차곡 기록 하는 취지에서 블로그를 개설 했지만, 저는 블로그 포스팅 할때, 시간을 많이 투자 하는 바람에 글쓰다가도 금새 지쳐서 계속 글을 못 올리고 있었어요. ​ ​ 이번 해 부터 파리에있는 디자인 학교에서 비주얼 머천다이징과에 입학해서 열심히 뒤 늦게 공부중이에요. 프랑스 오기전에 한국에서 티몬소셜커머스에서 직무는..
[프랑스여행 교통 팁] 두 번째 편, 위고 OUIGO 저가 기차여행 [프랑스여행 교통 팁] 두 번째 편, 위고 OUIGO 저가 기차여행 안녕하세요 꾸꾸양파입니다. :) 황금연휴 잘 보내고 계시는가요? 부럽네요~ 전 한국 가서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긴 연휴를 느끼면서 쉬고 싶어요. ㅠㅠ 지난번에 위고 ouigo 기차에 관련하여 포스팅했는데, 워낙 ouigo내용은 블로그에 많이 없다 보니, 저에게 따로 문의를 하셨어요 그래서 자주 묻는 말을 뽑아 봤어요. 따로 알려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또 한번 더 포스팅 합니다! 지난번 포스팅 링크 보러가기 : http://oignonfr.tistory.com/20 Q/A Ouigo 표는 tgv 처럼 현장 구매 가능한가요? : 아니요. ouigo 시스템은 인터넷 구매와 애플리케이션에서 만 표 구매가 가능합니다. Ouigo는 TGV 기차 플..
[파리 3구] Restaurant Song Heng 베트남 쌀국수 맛집, #송흥 [파리 3구] Restaurant Song Heng 베트남 쌀국수 맛집, #송흥 안녕하세요. 꾸꾸 양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곳은 베트남 쌀국수 집중에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일품인 곳을 소개 해드릴까 해요! 아마 파리에서 유학하고 계시는 분들은 거의 다 가보지 않았을까 싶네요. 한국인뿐만 아니라, 현지인, 혹은 아시아인 등등 인기가 있는 쌀국수집이에요. 저도 여기를 알게 된 지는 1년 반 정도 되었지만, 여전히 인기 있고 맛있는 쌀국수집이에요! 어디에 있는지 알아봅시다! Restaurant Song Heng 주소 : 3 Rue Volta, 75003 Paris 지하철 11호선 Arts-et-Métiers 역 영업시간 : 월요일 ~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브레이크 타임 없어요) 전화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