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식도락/냠냠배달음식

[ 프랑스 음식배달 어플 ] 우버이츠 Uber Eats, KFC 치킨 배달 후기

반응형

어제 저녁 치킨이 급 땡겨서, >_<
핸드폰 우버잇 어플을 켜고, 바로 클릭!
저녁마다 치느님은 땡기지만요. 한국 같은 시스템이였다면 아마 자주 배달 시켜서 먹지 않았을까 싶어요!

주문을 하다가 갑자기 끊겨 버려서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그래도 주문은 성공 되었습니다!
어제 저녁 제가 마지막 주문이지 않을까 생각이드네요.
어제 주문 하던도중.. 갑자기 뜬 팝업창 영업종료 ㅠㅠ

그 이후 다시 그 지점 찾아서 들어가서 장바구니에 내가 먹고 싶은 핫윙 세트 목록을 담고 보니(!) 다시 되네요.

 

 

KFC 주문성공!

 

혹시 프랑스에 계신분들 중~ 친구 초대 쿠폰 보내드릴게요!

댓글로 우버잇 아이디 알려주세요. 15유로 구매시 5유로 할인 입니다!

완전 이득 +_+

 

KFC 메뉴중 제일 사랑하는 메뉴 핫윙,
배송기사 배정완료

 

 


저희집 쪽 근처에 KFC가 있었다가 3년전에 사라졌어요. 앞전에는 그쪽 자주 갔었는데 ㅠㅠ 그 곳이 사라진 이유는
트램 만든다고 사라졌는데.. 아직도 공사중이라... 동네 근처에 쇼핑몰 센터가 있는데. 그쪽에 다시 KFC가 입점 했으면 좋겠네요! 제가 주문 완료는 7시 30분 다 되어서 했어요. 주문한 KFC가 거리가 있어서 조금 늦게 오겠다 생각했는데.

 

 

배달 중이라고 어플에 기사님 동선이 자세히 나와요.

 

 

저는 저 어플보고 한 2~3분전에 픽업 받으러 내려갑니다.

지금 코로나로 인하여, 배달 기사랑 비면으로 보고 집 앞에 음식을 두고 가는 형태인데.

저희 집은 기숙사 이긴한데, 여러 사람이 모여살아서 혹시나 음식이 없어질수도 있고 사고가 많아서,

미리 내려가서 로비에서 서서 잠시 기달려요.

저희 집이랑 거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주 추 스피드로 오셨어요!

완전 만족!

 

 

따끈따끈하게 치킨 받기 성공 :)

 
주문한 내용은 핫윙 세트 메뉴였어요.
핫윙은 총 16개 들어가있고 음료, 감자튀김 두개씩 들어가있어요. 금액은 17.95유로 세트가격
배송비 3.5유로 총 21.45유로 입니다.
한국에 비한다면 조금 비싼감 있지만 한국에도 배달 할때
배송비를 받는데가 있고 아닌데가 있지만..

프랑스에서 유학할때 이렇게 소소하게 친구들이랑 나눠서 먹는게 좋네요.

 

 

 

치킨은 식지 않고 와서 만족, 다만 음료가 살짝 흘렸지만 이것도 용서 되는 사진 :)
사진 보니 또 군침이 도네요.
치느님은 매일 먹어도 안 질리네요 ㅠㅠ

이제 곧 꽁피먼(감금)도 해제 되고.. 원하지는 않지만,
프랑스에 계신 분 외국 타지에서 있으신 분 모두 모두 힘냅시다!

여러분~
댓글과 공감은 또 다른 포스팅 글을 쓸때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