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이엠디JO/나의생각

다시 돌아 온 꾸꾸파리,

반응형

지난 몇 년 동안, 내 마음대로 열였다가 닫았다가 한 블로그,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한 달에 백 명 많게는 천명이 왔다 갔다 했었네. 이제야 보게 된 방문자 수.!!

파워 블로그에 비하면, 터무니 없는 숫자에 불과하지만 ㅎㅎ 방문자 수는 중요하지 않다는..!

 

지난 몇년간 많은 고민이 있었고, 큰 여정이 많았었다.

하지만 결국 다시 나는 돌아오게 되었고, 이 곧(프랑스)에서 이젠 절정(?)을 향해 가고 있는 것 같다.

인생의 절정은 어디 까지일까... 과연 있을까.?

 


꽃 사진,

착하고 이쁜 동생들이, 코로나바이러스 이겨내라고 이쁜 꽃다발이랑, (집안에 정원에서) 꽃가지를 꺾은 거를 받았다!

요즘 식물 키우는낙으로 하루하루 버티고 견디고 있습니다 ㅎㅎ

 

모두 코로나바이러스 이겨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