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누기/프랑스

[ 이비스 스타일 ] ibis Styles Paris Charles de Gaulle Airport

반응형

[ 이비스 스타일 ] ibis Styles Paris Charles de Gaulle Airport


 

샤를드골 공항 터미널3 바로 앞에 위치한,

 

"" 이비스 스타일 호텔 ""

 


Ibis Styles Paris Charles de Gaulle Airport

 

위치 : 1 Bis Rue de la Haye, 93290 Tremblay-en-France, France

전화번호 : +33 1 70 03 14 00

 


파리 대중교통을 이용하다보면, 급박한 순간이 많다.

대모로 인하여, 열차 운행 중단 등등 다양한 일이 많이 일어난다.

그래서 공항에 가기전에는 미리 여유있게 가는게 좋다.

RER B, RER A는 항상 문제가 있어서...

불가피한 경우를 대비하는 좋다.

 

그래서, 한국가기전날에 숙소를 예약을 했다.

혹시 모르는 상황이 닥쳐올수있어서,,, 

 

역시나... 예감 적중!!

이날 공항까지 가는데만 해도.. 교통 문제가 있어서

호텔까지 가는데 거의 2시간이 다 되어서 도착했다...

  ( 만약에 상황을 대비하여 일찍움직이세요 )

 

호텔 예약은 부킹닷컴을 이용하였다.

https://www.booking.com/

 

 

 

침대는 의외로 컸다.

안에 인테리어는 우주컨셉

여긴 사진 막 찍어도 잘 나오는것 같다.

 

 

기본으로 준비된 생수 하나

마들렌 두개

 

 

티비와 화장대가 있다.

뒤에는 냉난방 에어콘이 있었어요.

또 와이파이 이용은 무료입니다.

 

 

밖에 창문을 열면.....

이렇게

공항 앞이라서 그런지 비행기가 아주 잘 보인다.

밖에 외부 소리는 잘 들리지 않는다.

 

 

공항근처라서 밖에 볼게 없다.

편히 잠잘수있는 곳이라 생각하면 될듯하다.  

 

 

화장실은 이외로 조금 컸다.

다만 물이.... 잘 빠져나가지 않았다는....

일회용칫솔이랑 치약은 준비되어있지 않았다.

 

 

다음날 일어나서 조식,

조식 시간은 새벽 4시 30분부터 입니다.

 

메뉴는 햄, 치즈, 오물렛, 바게트 등등 있고, 생과즙 오렌지 쥬스 및 요플레 다양하게 먹을수있습니다!

지난번에 마르세유 호텔 조식보다는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한쪽에는 Bar겸 간의 편의점 같은 공간도 있어요.

조식 시간대를 놓치거나, 너무 늦은 시간에 출출하다면

여기서 간단히 먹을수 있는 샌드위치 요거트등 판매하고있어요.

 

 

이비스 스타일 호텔 평점을 주자면,

5점 만점에 4점 주고 싶어요!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특히 위치가 너무 좋아서, 공항에서 하루 머물고 가니 몸도 편하고 시간도 여유로워서 좋았어요.

조식도 또한 나쁘지 않아서 더 괜찮았어요.

다만 방안에 휴지통이..... 없었어요. 그거랑, 수건이 엄청 깨끗하지 않았던것 같아요.

숙박비는 100유로 가까이 했어요. 조식도 포함한 가격입니다.

 

혹시나, 부킹닷컴 이용하실분 있으시면 밑에 댓글 남겨주세요.

할인 쿠폰 보내드릴게요!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꾹!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