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꾸리뷰/생활

[천원의 행복] 다이소 가죽 클리너, 사용후기

반응형

 

[천원의 행복] 다이소 가죽 클리너, 사용후기


 

동생이 한국에서 가죽 클리너를 보내줬어요

사실은 제가 써보고 싶어서 동생한테 부탁했어요.

인터넷 후기 보니깐, 다이소 가죽 클리너가 가격에 비해서 가성비가 좋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정말 제품을 써보니깐 알겠어요.

 

자 ~ ! 제품부터 만나 보실까요~?

 

 

 

제품은 사이즈는 300 X 200mm

용량은 20매 들어있어요!

 

다이소에서 저렴해서 중국 제품을 많이 봤는데.

이 제품은 생산 국명이 대한민국이네요.

 

 

 

 

클리너 앞면 보시면 중간에 오픈이라고 스티커가 붙어있어요.

화살표 방향으로 열고 티슈처럼 한 장씩 뽑아서 사용하시면 돼요!

 

 

 

가죽 클리너 티슈를 뽑아서 펼쳐보았어요.

생각보다 크기가 크네요.

그리고 뽑을 때도 여러 장이 안 겹치고 잘 뽑혀 티슈가 나와요.

 

 

 

오늘 가죽 클리너를 사용할 가방입니다.

사실 가방 산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하얀색이 섞여 있어서 금방 때가 타더라고요.

무엇이든 하얀색이 들어간 제품은 관리가 힘들어요

처음에는 정말 이쁜데 말이죠..

 

▲이전 사진이에요.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때가 많이 보여요. ㅠㅠ

가방을 사면 깨끗하게 관리 하는 타입은 아닌데,

이번에 구매한 이 가방은 깨끗하게 쓰고 싶은데. 자꾸 더러워져서 속상했는데

다이소 클리너를 만나고, 정말 깨끗해졌어요.

 

▼밑에 사진은 애프터 사진입니다.

확연히 달라졌죠

손잡이 부분 정말 많이 깨끗해졌어요.

 

 

 

밑에 사진은 보정 하나도 한 개 없는데.

이렇게 깨끗해져서 저도 놀랍네요.

꼭 가방 새로 샀을 때, 바로 사진 찍은 것 같아요.

 

정말 많이 깨끗해지지 않았나요?

 

다이소 가죽 클리너 강력히 추천합니다!

이천 원으로 사더라도 아깝지 않은 티슈에요.

 

★ 다이소 가죽 클리너는

별점 5점입니다!

 

 

 

 


 

 

 

 

반응형